top of page
  • 작성자 사진

<18년 12월호>일본어저널 산큐패스와 함께한 나홀로 큐슈 일주

최종 수정일: 2021년 2월 23일

산큐패스와 함께한 나홀로 큐슈 일주


10월 중순, 서울 종로에 있는 ‘디스커버리 큐슈’에서 세 종류의 산큐패스 6장을 구입하신 70대 고객이 혼자 20여 일간 규슈(九州) 여행을 떠나신다는 이야기를 듣고 깜짝 놀랐다.


지난 2015년, 서울역에서 ‘니시테츠 홍보관’을 운영할 때도 다리가 불편하신 70대 할아버지께서 산큐패스를 구입해 홀로 후쿠오카(福岡)에서 구로카와(黒川) 온천을 경유해 운젠(雲仙)까지 여행하신 적 있었는데 당시 뒤늦게 소식을 전해 듣고 숙박하시는 곳마다 확인 전화를 하며 할아버지 가족분들과 얼마나 걱정했는지 지금 생각해도 식은땀이 날 정도이기 때문이다.


나홀로 떠난 20박 21일의 큐슈 일주

칠순 잔치를 대신해 20박 21일간 혼자 규슈를 일주하는 배낭여행을 다녀왔다. 전큐슈패스 1장, 남큐슈패스 2장, 북큐슈패스 3장 총 6장의 산큐패스를 구입해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계획을 짰고 주로 패키지여행으로는 잘 가지 않는 큐슈의 속살을 만날 수 있는 코스와 큐슈 올레길을 택했다.


▲미야자키현 아오시마



< 출처 : 일본어저널 >

조회수 2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3/3 두산베어스 스페셜 매치 e 티켓 구매 고객 대상 특전 혜택

소프트뱅크 호크스 대한민국 공식 판매처 (주)디스커버리 큐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당사에서 3/3 스페셜 매치 e 티켓을 구매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특전 혜택을 준비하였사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경기 전 날인 3/2부터 3/3까지 이틀간 '보스 이조 후쿠오카(BOSS EZO FUKUOKA)'어트랙션 10% OFF MLB

bottom of page